Service

Cloud Managed Service

TDG는 우수한 클라우드 전문 IT 인력을 기반으로 Microsoft 365 와 Cloud Infrastructure 를 포함한
Database, Security, Network, Open Source 분야에서 기업 고객에 특화된 기술 지원 및 운영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MSP란?

클라우드로의 전환이 완료되면 시스템에 대한 모니터링, Scale-Up, Scale-Down에 대한 예측, 비용에 대한 관리, 계정과 보안 설정 등
기존의 관리 방식과 다른 전반적인 관리가 체계적으로 이루어져야 합니다.
TDG와 같은 MSP는 클라우드 운영에 특화된 서비스 제공 회사로써 전반적인 운영에 대한 Know-How를 활용하여 반복되는 업무들을 자동화하고
클라우드 리소스의 optimizing을 거쳐 성능을 개선시키는 등 전문 인력을 통해 클라우드를 도입하는 기업에 맞춤형 운영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모니터링

  • 운영

  • 환경구성

  • 분석

TDG Cloud Managed Service 특장점

  • 기술지원
    TECHNICAL SUPPORT

    9 to 6 or 24/7 기술 지원
    Online 기술 지원
    백업 복구
    시스템 Optimization
    서비스 Migration 등

  • 클라우드 운영
    OPERATION

    클라우드 구독 관리
    정기점검
    서비스 지원 리포트
    리소스 성능 평가

  • 비용 관리
    COST MANAGEMENT

    비용 관리에 대한 Advice를 제공
    빌링 리포트
    사용량 분석
    비용 효율에 대한 분석 서비스

  • 모니터링
    MONITORING

    시스템 상태 모니터링
    침해, 장애 사고 대응
    대시보드 현황
    통합 모니터링 서비스 구현

  • 교육
    EDUCATION SUPPORT

    클라우드 컴퓨팅 기본
    Azure 관리 기술 교육

등급별 지원 서비스 상세 내역

  • Basic

    • 클라우드 도입 시 3개월 동안 Basic 서비스 무료 제공
    • Azure 고객에 대한 청구 및 구독 관리 지원
    • 장애 발생에 대한 온라인 지원 서비스
    • C 레벨의 심각도에 해당 하는 인시던트 대응
    • 빌링 리포트 제공
    • 기본 교육 년 1회 제공
  • Standard

    • Basic 서비스 기본제공
    • 9 to 6 업무시간에 대한 모니터링
    • 장애 발생에 대한 4시간 이내의 대응 지원
    • A 레벨의 심각도에 해당하는 인시던트 대응 (가장 높은 수준)
    • 리소스 구성 및 환경의 변경에 대한 지원 서비스
    • 월별 지원 리포트 제공
    • 사용량 분석
    • 클라우드 교육 년 2회 제공
  • Enterprise

    • Standard 서비스 기본제공
    • 시스템에 대한 24*7 방식 모니터링
    • 장애 발생에 대한 2시간 이내의 긴급 대응 지원
    • 전담 엔지니어를 통해 Technical Full-TAM Service를 제공
    • Proactive Support, On-Site Support 제공
    • Technical Education Support 제공

복잡한 IT 인프라 관리, TDG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