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nt & Insight

인사이트 조직문화의 혁신을 이끄는 인공지능에는 반드시 '이것'이 있다!

2024-04-11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관리자
조회 105회 작성일 24-04-09 18:15

본문

53114_1712650507.png


오늘은 퀴즈로 시작하겠습니다.

Q. 대기업으로 성장하는 조직에는 '이것'이 확보되어 있습니다. '이것'은 무엇일까요?

바로 힌트 2개 들어갑니다. 만약 '이것'이 없다면 조직은 다음과 같은 문제들이 언제 발생할까 전전긍긍하게 될 것입니다.(힌트1)


"

정보 유출

운영 중단

재무적 손실

평판 손상

법적 문제

"



특히, 시장에서 경쟁 우위를 확보하기 위한 수단으로 인공지능(AI)과도 같은 혁신 기술을 업무에 도입하고자 하는 조직이라면 이러한 AI 도구를 관리하고 모니터링하기 위해 ㅇㅇ 팀을 구성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힌트2)


자, 지금쯤 현업에 계신 분들은 감이 잡히실까요? 정답은요, 맞습니다. '보안(Security)'입니다.

53114_1712650915.png

Copilot for Security, '보안에 대해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출처: Microsoft Security


 

게시물 주요 내용


 ・Copilot for Security(보안용 Copilot)로 AI의 속도와 규모를 고려하여 조직 보호하기

 ・Copilot for Security(보안용 Copilot)와 통합된 제품

 ・Copilot for Security(보안용 Copilot) 시작하기

 ・사용량 모니터링 및 사전 알림

 ・Copilot for Security(보안용 Copilot) 가격 페이지 및 계산기

 ・MDTI(Microsoft Defender 위협 인텔리전스)

 ・자주하는 질문(FAQ)




조직은 언제나 보안에 대한 우려를 품고 있습니다.

2023년 마이크로소프트 주식을 핫하게 달군 대표적 요인 중 하나인 인공지능 업무비서, 'Copilot(코파일럿)'은 과연 업무에 도입해도 될 수준의 보안 기능을 제대로 갖추고 있을까요? 지금 여기, 조직문화의 혁신을 고려중이라면 희소식입니다.


"

2024.4.1부터 드디어 마이크로소프트가

Copilot for Security을 일반에 공급합니다.

"


Copilot for Security(보안용 Copilot)이란?

  간단히 말해, 보안 및 IT 팀이 AI의 속도와 규모로 보호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최초의 생성형 AI 보안 제품입니다. 지난 2024.2월 Microsoft Secure에서 발표된 바와 같이, Copilot for Security을 이제 2024년 4월 1일부터 구매할 수 있게 됐습니다.



고객은 독립형(standalone)이든, Microsoft Defender XDR**을 시작으로 하는 마이크로소프트의 보안 제품에 내장된 것이든지, 모든 Copilot 워크로드를 실행할 수 있는 용량(capacity)을 프로비저닝*하여 시작할 수 있습니다.


유연한 소비 기반 가격 책정 모델을 통해 고객은 소규모로 시작하고, 실험하고, 자신의 사용량을 통해 학습하여 비즈니스 요구 사항과 예산을 충족하는 데 필요한 용량까지 확장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Copilot 용량은 SCU(Security Compute Unit: 보안 컴퓨팅 단위)로 측정됩니다. 또한 제품 내 대시보드를 통해 SCU 사용 패턴에 대한 인사이트를 제공받을 수 있어 고객은 언제든지 원하는 수의 SCU를 모니터링하고 유연하게 프로비저닝할 수 있습니다.

  ! 시작하게 된다면 시간당 최소 3개의 SCU를 프로비저닝할 것을 Microsoft는 권장합니다.

*프로비저닝은 IT 인프라를 설정하는 프로세스인 동시에 데이터와 리소스에 대한 액세스를 관리하는 데 필요한 단계 (출처: Red Hat)





| AI의 속도와 규모를 고려하여 조직을 보호합니다.

   Copilot for Security를 통한 이점 3과 작동방식

 

Copilot for Security를 통한 이점 3

1. 네가 놓치는 것은 내가 잡는다.

방대한 데이터 신호를 핵심 통찰력으로 요약하여 노이즈를 줄이고 사이버 위협이 피해를 입히기 전에 감지하며 보안 태세를 강화합니다.


2. 경쟁사보다 앞서기

보안 팀이 몇 시간이나 며칠이 아닌 몇 분 만에 사고에 대응할 수 있도록 중요한 지침과 상황 정보를 손쉽게 제공하세요.


3. 조직 전문성 강화

단계별 지침을 통해 주니어 레벨 인력의 작업 능력을 강화시키고 발전시킵니다. 더불어, 상급자 레벨 인력이 전략적 우선순위에 집중할 수 있도록 지루한 작업을 완화합니다.



Copilot for Security 작동방식

- 맞춤형 보안 관련 기능과 특수 언어 모델이 사이버 공격자로부터 이점을 얻는 데 도움이 됩니다.

- Copilot for Security는 보안 도구의 데이터를 강화하고 요약하여 조사를 가속화합니다.

- 보안 및 IT 팀이 Microsoft Defender XDR과 같은 도구에 기본적으로 포함된 Copilot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53114_1712651206.png?4df3vxav

Microsoft Security Copilot 작동방식 출처: 마이크로소프트





| Copilot for Security와 통합된 제품들

   AI-powered Security for all

 

▽ Copilot for Security와 통합된 제품들 이미지

53114_1712651561.png
통합 보안 운영 플랫폼                   Microsoft 센티넬                   Microsoft 디펜더 XDR     

53114_1712651661.png
           Microsoft 인튠           Microsoft Defender 위협 인텔리전스           Microsoft 엔트라 
 
53114_1712651801.png
                        Microsoft 퍼뷰               Microsoft Defender 외부 공격 표면 관리
 
Copilot 활용 여정 세번째 단계, Start using Copilot    출처: Microsoft Copilot Lab


통합 보안 운영 플랫폼

: Copilot이 내장된 단일 플랫폼에서 XDR 및 SIEM을 사용하여 사이버 위협에서 벗어나세요.


Microsoft 센티넬

: 지능형 보안 분석을 통해 거의 모든 소스에서 보안 데이터를 수집하고 경고의 상관관계를 분석합니다.


**Microsoft Defender XDR

: Copilot이 내장되어 있어 AI의 속도로 도메인 간 사이버 공격을 방지하고 탐지할 수 있습니다.


Microsoft 인튠

: Copilot이 내장되어 있어 장치에 대한 사이버 위협을 완화하고, 데이터를 보호하고, 클라우드 전반에서 규정 준수를 향상할 수 있습니다.


Microsoft Defender 위협 인텔리전스

: Copilot에 포함된 위협 인텔리전스를 통해 사이버 위협을 이해하고 의심스러운 인프라를 노출하세요.


Microsoft 엔트라

: Copilot이 내장된 단일 솔루션 제품군을 사용하여 모든 ID를 보호하고 모든 리소스에 대한 보안 액세스를 지원합니다.


Microsoft 퍼뷰

: Copilot 내장형으로 사용 가능한 데이터에 대한 거버넌스, 보호 및 규정 준수 솔루션을 살펴보세요.


Microsoft Defender 외부 공격 표면 관리

: 빠르게 변화하는 글로벌 외부 사이버 공격 표면을 실시간으로 확인하세요.

53114_1712651879.png

'Copilot for Security 포털'에서 SUC를 프로비저닝하는 모습





| Copilot for Security(보안용 Copilot) 시작하기

   Copilot for Security와 통합된 제품들

 

  'Copilot for Security(보안용 Copilot)'의 사용을 시작하려면, 먼저 기존 고객의 경우 Azure 구독이 필요하며, 아직 Azure 고객이 아니라면 가입을 통해 사용 가능합니다. SCU(Security Compute Unit: 보안 컴퓨팅 단위)의 구매관련 문의는 티디지 혹은 Copilot for Security 포털에서 가능합니다.

53114_1712652200.png

'Copilot for Security 포털'에서 SUC를 프로비저닝하는 모습


53114_1712652299.png

'Azure 포털'에서 SUC를 프로비저닝하는 모습


고객은 작업 영역에 용량을 추가하고, 데이터 공유 설정을 선택하고, 역할 할당을 정의하기 위한 첫 번째 실행 경험을 거쳐야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티디지에 문의하세요. 티디지에 문의하기>





| 사용량 모니터링

 

  고객은 제품 내 대시보드를 활용하여 조직에서 사용할 수 있는 SCU(Security Compute Unit: 보안 컴퓨팅 단위) 수를 쉽게 확인하고 사용 패턴을 모니터링하여 사용량이 증가함에 따라 더 많은 용량을 프로비저닝해야 하는지 결정하는 데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53114_1712652728.png

사용 상황 모니터링 화면





| Copilot for Security(보안용 Copilot) 시작하기

   Copilot for Security와 통합된 제품들

 

  고객이 월별 청구액을 추정하는 데 도움이 되는 계산기와 가격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Microsoft Azure에서 제공하고 있습니다. 혹은 티디지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간단하게 문의 남기시면 답변 드리겠습니다.

53114_1712654444.png
Microsoft Azure에서 제공하는 가격 페이지 출처: Azure


53114_1712654451.png

Microsoft Azure에서 제공하는 계산기 출처: Azure


모든 청구 주기가 끝나면 프로비저닝된 SCU(Security Compute Unit: 보안 컴퓨팅 단위)에 대한 총 요금을 Azure Portal 또는 월별 청구서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MDTI(Microsoft Defender 위협 인텔리전스)

   Copilot for Security와 통합된 제품들

 

   인텔 프로필, 기사, 분석가 워크벤치를 포함한 Defender의 MDTI 기능은 추가 비용 없이 Copilot for Security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MDTI의 API 엔드포인트를 활용하여 사고에 대한 자동화된 강화를 지원하거나 현재 Copilot에서 기본적으로 지원되지 않는 정교한 스크립트를 생성하려면 고객은 여전히 MDTI API 라이선스를 구매해야 합니다.



"

자주하는 질문(FAQ)

--------------------------------------------

Q: 보안 컴퓨팅 유닛(SCU)이란 무엇입니까?

A: SCU(Security Compute Unit)는 독립 실행형 및 내장형 환경 모두에서 보안 워크로드용 Copilot을 실행하기 위한 컴퓨팅 성능의 단위 측정값입니다.


Q: 추가 프로비저닝 후 SCU를 사용할 수 있을 때까지 얼마나 걸리나요?

A: SCU(Security Compute Unit)는 프로비저닝 후 몇 분 안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Q: Copilot for Security를 시작하기 위한 전제 조건이 있습니까?

A: 고객은 Azure 구독이 필요하며, 아직 Azure 고객이 아닌 경우 등록해야 합니다.


Q: GA에서 Copilot for Security에 대한 무료 평가판이 제공됩니까?

답: 아니요.



조직의 비즈니스를 사이버 위협에 취약하게 두지 마세요.

보안 및 IT 팀이 AI의 속도와 규모를 고려하고 조직을 보호할 수 있도록

지금 Copilot for Security에 가입하여 역량을 강화하세요.





____________________________



| 연관 게시물


Copilot에서 업데이트 된 4가지는?(수량, 구매처, 라이선스, 언어) 자세히>
53114_1712653423.png



____________________________



| Resource


Microsoft Copilot for Security is now generally available by Microsoft Security Copilot Blog

Microsoft Security Overview, Scenarios, Integrations by Copilot for Security



____________________________



"25년 이상의 노하우가 있습니다.

800개+사 기업으로부터 신뢰 받아온 이유가 있습니다.

꾸준한 글로벌 기술 인증으로 검증 받는 티디지, 기술의 차이를 느껴보세요."


소기업마다 대기업마다

맞춤 노하우 문의하기

▼(클릭)

53114_1707884412.png

Insight

Total 71건 1 페이지